기분좋은 점심 🍜
당첨과 함께 기분좋은 점심 식사는 합니다.명태회 비빔막국수..재추첨의 기회로 행운이 오긴했는데..기쁨보다는 죄송한 마음도 듭니다..오류 추첨시 5회 카카 응모만 했던 와이프가 당첨되서 뭔가 이상하다 했는데..그 운이 저에게 다시 온것도 같네요 암튼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리고 모프가 좀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