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가이
2시간 전
조회 43
굿샷 12
어찌 이런..
24일에 당첨돼서 기분 좋았는데 잠시만이구.. 오늘 재추첨은 안됐네요ㅠ 어찌할꼬.. 좋다 말았네...왠지 허탈하구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