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스위트빌
2시간 전
조회 47

오잉 ?! ㅠㅠㅠ 좋다 말았어요 ㅠ

당첨되어서 기뻣는데 문자가 안외서 이상하다 했어요

어쩐지 응모횟수가 이상하다 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운영진의 빠른결정 인정하고 응원합니다.
6회 프로암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

아쉬운마음을 달래며 7회차 노려봐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