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 ㅠㅠㅠ 좋다 말았어요 ㅠ
당첨되어서 기뻣는데 문자가 안외서 이상하다 했어요어쩐지 응모횟수가 이상하다 했네요. ㅎㅎㅎ그래도 운영진의 빠른결정 인정하고 응원합니다.6회 프로암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 아쉬운마음을 달래며 7회차 노려봐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