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
입니다~좋은시간 보내고 계시나요~제게 행운이 함께 했던 오늘은날씨도 시원하고 하늘도 너무 이뻤던 하루였어요일주일만에 연습장 왔는데아직도 들떠서인지 공은 잘 맞지 않았어요ㅎㅎ오늘 하루도 수고하신 모든분들맛저 굿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