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한 시간 전
조회 49

저는 젊은이들과 뒤섞여

젊은이들 묵는 저녁메뉴도 간단히 먹어보고,
플리마켓 거리도 다님서 추억의 과자도 마구마구 삽니다 ㅋ
좋으네요 아자씨한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