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2시간 전
조회 36

아내와 함께 콜라보한

아침 식사...
오이지 하나하나 담그고
표고버섯 굽고 된장찌게 뽀글뽀글~~
같이 먹으니 행복하고 조으네용 ㅎ 행하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