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2시간 전
조회 50

문과출신의 삐뚤빼뚤~~

첫 줄눈시공 ㅋㅋㅋ
욕실바닥 줄눈시공이 지대로 안되어 있고 홈이 파진 채로 있어서 자꾸만 지저분해지고 그래서 입주하고 두 달전부터 좀 와달라고 그마이 얘기하고 또 얘기했는데도 깜깜 무소식 ㅠ
그래서 제가 이런거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다이소 가서 3천원짜리 실리콘이랑 천원짜리 마스킹 테이프 사다 조금 해보니 쉬운게 아니네요 미챠미챠~~~ㅋ 삐뚤빼뚤 울퉁불퉁 ㅠ
허리도 아파 죽긋네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