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모으는 방법
축지법 같은게 있을까요.광고보고 글쓰고 댓달고 굿샷....하루 빡세게 해야 4~5천.....두달 모아봐야 30만쯤 인데.응모는 1500회 정도 할수 있겠구요.그런데 말입니다 !!!포인트 올인하셨던 분들이 많은 횟수로 응모하신걸보면 분명 비결이 있을듯 싶은데 그것좀 알려주심 안될까요....ㅋㅎ선의의 경쟁자들이라 비밀 일까나요.ㅍㅎㅎ걍 독고다이 노가다 하는수밖에 없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