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고고~
요즘 필드가면 전반스코어가 무쟈게 안좋네요몸이 덜풀려서 그런건지~~후반엔 안정적으로 치는편인데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이유를 잘 몰라서 오늘도 무작정 연습장에서 공때리고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