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크로바
2시간 전
조회 18
굿샷 8
성남으로~
🎳 정기전이있어 나갑니다
오전에 걷는라운드를 하고나니
많이 피곤하긴해도 정해진일정이라ㅜ
날이 더우니 더 지치는것같아요
힘을 내봐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