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호호표표
2시간 전
조회 20

k pop 아이돌

정말 화려하고 현란하네요.
무슨 게임속 캐릭터같이 독특하고 개성넘치는게 우리네 성장기완 사뭇다른 문화인듯요.
정통가요와 트롯에 더 흥겹기는 하지만 젊음과 퍼포먼스가 부럽기만 하네요.
케츠아이" 라는 아이돌 이라는데 뭔지는 모르지만 눈과귀가 번쩍 뜨입니다.
나도 젊은, 어린시절이 았었는데 이젠 배나오고 머리 빠지고 팔다리 가늘어지는 내모습이 아쉽기만 하군요.....ㅋ
편안한저녁 잘 보내시구 즐저 하시길요...
저는 저녁먹고 가까운데 드라이브나 댕겨와야 겠습니다.
집에만 있으니 DG 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