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샤프트 바꿨어요%^♡^
신랑이 생일 선물로 넘 바꾸고 싶었던..샤프트를 바꿔줬어요~^^기존 Qi35 50R 썼는데..카이자 4R로 바꿨어염~^♡^그냥~~ 행복해욤~^^;;샵 사장님이 200 문안할꺼래욤~^^열심히 연습해서 적응해 봐야겠쥬?ㅎㅎ오늘도 행복한 편순이 입니다~^^근데..간김에...저도...서방뉨 PXG 하이브리드 사줬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