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치는편순이
한 시간 전
조회 22

저..샤프트 바꿨어요%^♡^

신랑이 생일 선물로 넘 바꾸고 싶었던..
샤프트를 바꿔줬어요~^^
기존 Qi35 50R 썼는데..
카이자 4R로 바꿨어염~^♡^
그냥~~ 행복해욤~^^;;
샵 사장님이 200 문안할꺼래욤~^^
열심히 연습해서 적응해 봐야겠쥬?ㅎㅎ
오늘도 행복한 편순이 입니다~^^

근데..간김에...저도...
서방뉨 PXG 하이브리드 사줬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