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총각
한 시간 전
조회 45

참 인연이란...

십여년 전에 제게 첨 골프채 쥐어주셨던 분였는데... 이사오고 연습장 갈 데 없나 싶어서 좀전에 첨으로 우연히 들렀는데 이번에 여기를 인수하셨다고...
어찌나 반갑던지 한참을 얘기꽃을 피웠네요 ㅎ
좋은 인연은 십년이 지나서 만나도 참 므흣하군여^^
굿밤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