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치는조일리
2시간 전
조회 16
굿샷 9
밤에도 좀 덥네요
집에선 에어컨 잘 안트는데 오늘은 좀 틀어야겠어요~ 유럽은 폭염에 사망자 엄청나온다는데 이정도면 감사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