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
을 봐버렸네요.젠장!다 끝나고 몰아보기를 해야 하는데..봐버리고 말았어요..찝찝해..담주까지 어찌 기다려야 할지..ㅜㅠ일단 잘시간이네요..주무세요~ 미리 인사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