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니옵빠
한 시간 전
조회 25

슬슬 준비하고~~

날씨가 좋습니다.
더울것도 같은..
내일 시합 예선전 대비 벨라스톤으로
사전 연습라운드를 하러 가봅니다..
디봇 자리좀 봐둬야 ㅎ

샷 컨디션을 잘 유지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