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뚜루형님
한 시간 전
조회 15

스크린....

아내랑 스크린 게임비 내기 한판중입니다.
저는 스크린 잘 안치는데...
아내는 스크린 자주 치더니..
만만치 않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