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완전 행복해요~^♡^


ㅎㅎㅎ
낼모래 생일이라고..
높고 높은 서방뉨이..
저..더 잘치라고~~~
카이자 샤프트(넘 노래노래 불렀던)로 바꿔주시고..
퍼터 진짜 못한 저에게...퍼터도 백만원짜리 바꿔주셨어염~^^;
이제..제 몸만 바뀜 될거 같아여~^^;;
장비탓 하믄 안되겠쥬??
기존 Qi,35 50R썼는데..
카이자 4
3R로 바꿨는데..
드라이버 잘맞음 210까지 가더라구염~^^;;
열심히 연습해서~~ 그토록 저에게 화이트로 오라는 머스마들~~소원 들어줘야할까여?ㅋㅋㅋ
넘 행복하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