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 더워요 ㅜㅜ
에어컨이 약해서 실내연습장인데도 회원들 다 땀 뻘뻘 흘리고 계시네요 ㅜㅜ 연습장 시설 후져도 골프시작때부터 계속다니던 곳이라 그냥 이용하는데 바꿔야하나…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