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샷
2시간 전
조회 26

김민솔 벌써 3승

올해는 김민솔이 씹어 먹겠네요
작년엔 유현조가 좀 씹었는데ㅎ
국대 출신들이 잘하긴 합니다!!
전 유현조 성유진 황유민 팬이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