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식 아이스크림~^^
제가 아이스크림 많이 좋아함어릴때 못 먹어서 인건지?애들 입맛이라 그런건지?피는 못 속인다고아빠 닮아서울 아들 딸도 아이스크림 좋아함^^그래서 집 냉장고에하드류콘류등등아이스크림 항상 구비저녁 먹고 애들이랑 투게더 쵸코 먹었는데..이거 맛 좋네요~^^애들도 맛있다고 그 자리에서 한통 쓱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