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속까지조용필
한 시간 전
조회 30

내일은😎








가입한 밴드 7주년 기념으로
벨라45에서 57팀이(228명)
샷건방식으로 진행되는 행사에
참석합니다
준비하고 기획하는 분들의
노고와 봉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굿나잇~ 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