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인간
3시간 전
조회 4

세종필드

그린이 빨라서 참좋아하는 골프장인데 오늘 가보니 그린에 에어 작업에 모래 뿌려놔서 2.6 정도에 라인이 덜 먹더라구요 다음주면 상태 엄청 좋아질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