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힐마루 3부
연습장에서 단체팀으로 다녀왔네요그린 스피드는 좀 느리네요 체감 2.4정도80타 초반 될 줄 알았는데 전반 8개 후반 1오버 치다가 16번홀 파3 양파 17번홀 따가 발목을 잡네요 ㅠ 87타 마감 ㅎ 핸디는 과학인가요 ㅋ 팔초 진입이 너무 힘드네욧ㅠ요즘 3부티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션하게 칠수 있습니다~ 그리고 힐마루 써치 대낮보다 환합니다ㅎ 굳ㅎ모두 즐라운드 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