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내일이 마감 ㅠㅠ
벌써 내일이 마감깜놀 응모도 못하고 놓칠뻔문제는 얼마나 응모하느냐?고민돼네...9월을 위해 아낄것이냐?적당이 할것이냐?오링이냐?오늘중 선택해야 하는데...정말 고민스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