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
한 시간 전
조회 11

□퇴근하고싶다ㅜㅜ

퇴근하고프다
5시퇴근분들은 퇴근하셨을텐데..
6시 퇴근분들은 얼마 안남았구
난 기약이 없다 ㅠㅠ
연습장도 가고 싶은데..
다 던지고 확~~~퇴근
결국 뒷감당 혼자 다 해야해서..
그럴 용기도 없다
정말 일하기 싫은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