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2시간 전
조회 16
굿샷 8
때제베 란딩종료
아침 7시티업 집에서 5시출발 날씨도 좋아서요. 메트가 많은것이 쪼매 그시기했어요 ㅎㅎ 그린과 잔듸상태는 양호합니다 그린피 6만원으로 잘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