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2시간 전
조회 16

때제베 란딩종료

아침 7시티업
집에서 5시출발
날씨도 좋아서요.
메트가 많은것이 쪼매 그시기했어요 ㅎㅎ
그린과 잔듸상태는 양호합니다
그린피 6만원으로 잘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