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저
이틀에 걸쳐 동네아줌마들과 스크린치고...(16번홀에 화이팅한번외치고 다들 홀인원하겠다는 일념으로ㅋㅋ)...맛나는 저녁과수다와 날 좋은날 원천호수까지 한바퀴돌고 이제 귀가했네요~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