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울프가이
한 시간 전
조회 11

서경방 저녁 인사 😊

휴 오늘 많이 걸었네요.
등산은 힘들어요.
골프장 걷는게 최고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