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구수한 사투리로
집이 영남쪽이라서 여기글들을보면사투리가 있을법한데도~^^다들 서울사투리를 쓰네요 ㅠ글올릴때 우리언어를 쓰면 더욱 재미날듯 합니다.오늘도 굿샷 ~~부탁합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