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향기
한 시간 전
조회 8

이왕이면 구수한 사투리로

집이 영남쪽이라서 여기글들을보면
사투리가 있을법한데도~^^
다들 서울사투리를 쓰네요 ㅠ
글올릴때 우리언어를 쓰면 더욱 재미날듯 합니다.
오늘도 굿샷 ~~
부탁합니데이~~